커뮤니티

대구시민주간

보도자료

COMMUNITY

대구문화재단, '시민공모전' 개최... 총 상금 680만원

페이지 정보

조회 1,287회 작성일 21-02-24 14:14

본문

(재) 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승익, 이하 재단)은 대구 시민주간(2.21~2.28)을 앞두고 새로운 대구시민의 날을 알리고 시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열린 시민주간을 위한 시민공모전 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참여형 '좋아요. 대구!', '멋져요. 대구!', '힘내요. 대구!'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운영되며, 공모 요강에 맞춰 2월 1일부터 21일까지 대구 시민주간 누리집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대구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는 온라인 홍보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등)계정에 업로드 후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챌린지형 이벤트 '좋아요. 대구!'는 일상생활 속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로 주제에 맞는 이미지와 글을 게시 후 업로드 내용을 인증하면 되고, '멋져요. 대구!'는 대구 찬가 또는 대구 10 미 10경을 활용한 영상, '힘내요. 대구!'는 코로나 19 관련 응원 메시지 또는 대구시민 정신 관련 영상을 응모하면 된다. 영상은 1분 이상 3분 내외의 분량으로 제작하여야 하며, 온라인채널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및 지정 해시태그를 기재하여야 한다.
접수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총 20점 내외로 선정될 예정이며, 총 680만 원 정도의 상금(대구 행복 페이)과 상장이 지급될 계획이다. 대구문화재단 이승익 대표이사는“이번 공모전이 위기일수록 빛나는 자랑스러운 대구시민 정신을 담아내고 확산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었으면 한다. 코로나 19로 침체에 빠진 시민들이 이번 공모를 계기로 빛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공모전의 선정 결과는 오는 2월 26일 대구 시민 주간 및 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작품은 대구 시민주간 누리집에 공개될 예정이며, 향후 대구 시민주간 행사 및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활용된다.

[원문보기]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494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