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대구시민주간

보도자료

COMMUNITY

대구시민주간에 시민참여공모전 개최

페이지 정보

조회 361회 작성일 22-02-09 21:21

본문

(재)대구문화재단(대표이사 이승익)은 2022 대구시민주간(2.21~2.28)을 맞이해 코로나19 위기 속 시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고자 시민참여공모전을 개최한다.
시민참여공모전은 SNS참여를 통해 코로나19를 버텨오고 있는 본인 혹은 시민의 이야기를 전하는 ‘디지털 시민참여 이벤트’와 시민창작자가 작품을 통해 대구 시민정신을 전달하는 ‘디지털 시민창작 작품 공모’로 구분된다.
이번 ‘디지털 시민창작 작품 공모’는 책임과 나눔, 연대와 민주화 과정을 통해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고 있는 시민정신 메시지를 담은 작품 공모전으로 영상, 이미지, 웹툰, 디자인 4개 부문으로 나뉜다.
△221초 내외의 영상 작품 △주제에 맞는 사진 또는 그림 작품 △20컷 내에 스토리를 가진 단편 웹툰 △대구시민주간 굿즈로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작품을 응모할 수 있으며, 영상은 유튜브로 이미지와 웹툰은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대구시민주간 누리집에서 공모전 참가 신청 접수를 진행하면 된다.김진규 기자

출처: 경북연합일보 http://www.kbyn.co.kr/default/all_news_body.php?part_idx=234&idx=12843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